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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선시대 풍속화를 통한 한식 원형자료 발굴사업 용역입찰 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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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선시대 풍속화를 통한 한식 원형자료 발굴 용역 입찰공고
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◦ 입 찰 명 : 조선시대 풍속화를 통한 한식 원형자료 발굴

◦ 용역내용 : 과업내용 등 세부내역은 ‘제안요청서’참조

◦ 추정금액 : 130,000천원(부가세 포함)

◦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7개월

◦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(협상에의한계약)

- 제안사는 단독 또는 공동으로 입찰에 참여가능. 공동제안의 경우

당사자가 공동으로 책임, 권리,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

공동수급협정서 제출



2. 입찰일정

◦ 공고기간 : ‘13.3.25(월)~ 4.24(수)

◦ 가격투찰(전자) : ‘13.4.24(수) 10:00 ~ 14:00(조달청 ‘나라장터’)

※ 가격은 나라장터(www.g2b.go.kr)를 통해 전자로만 투찰 가능함
(별도 가격제안서 밀봉제출)

◦ 기술제안서 마감 : ‘13.4.24(수) 16:00 한식재단 방문제출

※ 주소 :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 aT센터 13층 1306호 한식재단

◦ 기술평가 : 1차 서류심사와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 진행

(2차 심사는 ‘13.4.26(금) 14:00~18:00 예정, 별도통지)

※ 2차 심사일정은 재단사유로 변경 가능함



3. 입찰참가자격

◦ 「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」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
제14조에 의거 참가

자격구비하고 동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

◦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
(‘10.07.01 개정)에 의하여 반드시

입찰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가입하고 경쟁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

◦ 「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」 제27조

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)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◦ 공동수급 참가 업체의 경우 관련분야 사업자 등록 또는

전문 자격요건 등을 구비한 업체



4. 입찰보증금

◦ 입찰보증금(가격제안서의 100분의 5)은 재단소정양식(입찰참가신청서)
제출로 납부 면제하되,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
‘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’에 의합니다.



5. 낙찰자 선정방법

◦ 제안서의 종합평가(기술평가80% + 가격평가20%) 결과 고득점자부터
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. 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
80점 만점 기준 68점(80점의 85%) 이상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평가를 실시합니다.

◦ 기술평가는 1차 서류심사 후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로 구분합니다
(2차 심사 별도통지).

◦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를 위한 내외부 전문가로 기술평가위원회를
구성하여 기술성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 실시합니다.

- 기술평가위원회의 개별적인 제안서 평가

- 각 평가위원의 평가 결과를 취합하여 제안사별 기술평가 점수 산출

◦ 동점자 발생 시 기술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,
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
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선정합니다.



6. 입찰의 무효

◦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기재부 계약예규
용역입찰유의서 12조에 의합니다.



7. 입찰참가 제출서류

◦ 입찰참가신청서 1부

◦ 가격제안서 및 예산산출 내역서 1부(밀봉 제출)

◦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(나라장터 출력) 1부 및 신분증

- 공동수급인 경우 참가업체 모두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각 1부

- 동 등록증상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, 재직증명서, 신분증 지참

◦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(CD 2매 별도 제출)

- 제안서는 별첨 제안요청서 내 양식 다운받아 작성

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원본 대조필 후 인감날인)

◦ 법인 등기부 등본 1부(법인이 아닐시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제출)

◦ 인감증명서 1부(사용인감계 포함)

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

◦ 기업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

◦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

- 입찰참가신청서 내 납부 확약서로 대체

◦ 제안사 일반현황, 경영상태, 사업수행실적 및 수행내역,
수행일정 및 인력투입계획, 수행조직, 과제별 인력투입현황 등 각 10부

- 제안요청서 붙임 양식 1~7 다운받아 작성

◦ 공동수급표준협정서(해당될 경우) 1부

- 공동수급 희망 업체는 공동수급협정서 외에 공동수급 업체별로
위 제출 서류를 각각 구비하여 제출할 것

- 제안요청서 붙임 양식 8~9 다운받아 작성

◦ 관련용역실적증명서

-제안요청서 붙임 양식 3 참조( 발주기관의 장이 확인한 원본이어야 하며,
민간 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또는 계약서 첨부 가능)

◦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 1부

- 제안요청서 붙임 양식 10 참조



8. 면세사업자의 유의사항

◦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하고, 낙찰업체로 선정 시
낙찰금액에서 부가세를 차감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.

(전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간주하며,
공동수급 시 모든 업체에 적용)



9. 기타사항

◦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일반용역특수조건,
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,
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◦ 입찰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
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전자입찰 “콜센터
(1588-0800)”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
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

10. 문의처

◦ 주 소 :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2번지 aT센터 1306호 한식재단

◦ 사업관련 : 02-6300-2053 사업팀 최은혜

◦ 계약관련 : 02-6300-2069 기획총괄팀 과장 김보석




2013. 3. 25.



(재)한식재단 이사장





제안요청서와 공고문 등 더 자세한 내용은
아래 링크(또는 한식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)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.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^^

http://www.hansik.org/kr/board.do?cmd=view&bbs_id=001&menu=pkr3010100&art_id=38720&lang=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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